타베니고 [광안리]

광안리 규다이 한우 야끼니쿠 선술집의 맛있는 향연[부산 광안리맛집]

타베니고 tabenigo 2023. 4. 8. 09:00
728x90
반응형

광안리에 핫한 한우 야끼니쿠집 규다이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대표님께서 부산에 유명한 가게를 많이 오픈하셨는데 초필살 돼지구이, 주옥같은 인생, 바로해장, 초힛사츠 등 그 외에도 여러 가게가 연일 웨이팅이 있는 가게들입니다.

규다이는 원래 같은 사장님께서 로우라라고 부산에 처음으로 내추럴 와인바를 운영했던 곳이었는데 한우 야키니꾸 집으로 리뉴얼하여 이번에 다녀왔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규다이는 한우 야끼니쿠를 메인 안주로 시작하여 오사카식 소요리 안주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여기 대표님이 업장들이 여러 군데다 보니 회사 직원들이 다 실력 있는 셰프들도 있어 메뉴들이 다 맛있습니다.
 
일단 첫날에는 야끼니쿠 한판을 시켜줬습니다.

한우 야끼니쿠 한판

야끼니쿠 한판이 나왔습니다.
차돌박이, 살치, 갈빗살, 우설 등 각종 한우 부위들과 내장부위들까지 한우가 500g 9만 5천 원이면 물론 내장부위들이 섞여있긴 했어도 양이나 퀄리티면에서 아주 우수했습니다.

호로몬 야끼소바


 첫 방문과 두 번째 방문에 다 시켜 맛있게 먹었던 호르몬 야끼소바입니다.

짭조름하면서도 꾸덕한 게 한 젓갈 호로록하고 초생강 한입 해주면 아 여기가 오사카가 아닌가~ 할 맛입니다.

대신 짠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조금 안 맞을 수도 있다는 점만 참고하시고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ㅎ

 

기린이치방 나마비루

바로 실천에 옮겨주는 센스

규다이에선 한국 소주는 판매하지 않고 일본 소추와 사케를 잔술로 판매하고 각종 하이볼들을 주류 라인업 시켜놓았어요.

난 한국 소주 아니면 술 안 마신다 하는 분들은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규카츠 산도

규카츠산도~ 비주얼만 봐도 맛나 보이죠

네 맛있습니다 ㅎㅎ

이 메뉴도 두 번 방문하여 두 번 시켰던 메뉴 한 가지 단점이라면 규카츠 내용물이 조금 작지 않나 하는?

하지만 저 가격대에 한우로 규카츠산도를 만든다면 나름 소비자가 감안해야 할 몫이지 않을까 하네요 또르르..

갈릭 페퍼 라이스

갈릭 페퍼 라이스 말 그대로 양파 볶음밥입니다.

버터향도 나고 소스 베이스가 단짠의 비율이 좋고 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메뉴데스..

현재 이 포스팅을 심야시간에 작성 중인데 한메뉴 한메뉴 올릴 때마다 그 맛이 떠올라 군침이 도네요...

오늘 맥주 한 캔 하고 자야 할까 봐요..

 

고보엔 니쿠우동

마지막으로 니쿠 가락국수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너무 많이 먹다 보니 먹는 중에 이야기 나누던 셰프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요건 약간 소고기 뭇국 스타일의 육수 맛인데 그거보단 조금 더 달다구리 한데 또 뭔가 니혼스러운 게 자극적인 메뉴들로 놀랜 속을 달래주기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입니다.

규다이는 한우 야끼니쿠라는 메인메뉴를 필두로 하여 적절한 가격대의 오사카식 소요리들로 안주 라인업이 되어있습니다.

그 맛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 주변 지인들의 방문후기를 들었을 때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하지만 소요리인 만큼 양이 생각보다 막 많지는 않아서 이것저것 시키다 보면 생각한 가격대보다 훌쩍 나오는 경우가 있는 점만 참고하시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 일본을 좋아하고 일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분명 좋아할 만한 요소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